▲ '힌스 무드 인핸서 마뜨'의 인기 색상, '소프트디맨드(왼쪽)'와 제품 이미지(오른쪽).출처=힌스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Mood-Narrative' 메이크업 브랜드 'hince(힌스)'가 지난 1일,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점에 입점했다.

'힌스'는 밀도 있고 풍부한 컬러를 통해 잠재되어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현시키는 Mood-Narrative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힌스'의 MLBB 립스틱 '무드 인핸서 마뜨'는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색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무드 인핸서 마뜨' 10가지 색상 중 우아한 로즈 베이지 색상인 '얼루어' 컬러는 출시 두 달 만에 두 번이나 품절이 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힌스'가 온라인에서 'MLBB맛집', 'MLBB장인' 이라는 닉네임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힌스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는 오프라인 매장 문의가 이어졌다.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힌스'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비바웨이브(대표 허재석)는 시코르 코엑스점 입점을 결정했다.

힌스 관계자는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 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강남구 삼성역에 위치하여 많은 '인핸서('힌스'가 고객들을 부르는 애칭)' 분들이 찾아올 수 있는 곳이라 생각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힌스'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잠재되어 있는 분위기를 발현시키는 10가지 컬러의 '힌스 무드 인핸서 마뜨'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