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2019년 상반기 9급공무원 국가직 시험이 지난 6일 치러진 가운데, 오는 6월 치러지는 지방직, 서울시 시험 실전 대비를 위한 문제풀이가 매우 중요한 시점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 에듀윌 9급공무원 실전동형 모의고사'와 '2019 에듀윌 9급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공기출' 교재를 구매 시 문제풀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실전 동형 모의고사는 실제 공무원 시험의 시험지와 같은 크기의 시험지 사양으로 실전훈련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전 12회, 총 240문항을 분석해 기출 유형을 실전 문항으로 매칭했으며, 핵심포인트 및 키워드가 한 장에 수록된 회차별 핵심페이퍼를 제공해 정확한 복습이 가능하다.

공기출 교재는 6개년 주요 직렬 총 29회분의 기출문제를 수록해 실전보다 더 실전 같은 기출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직렬별 출제비중, 출제 경향을 담은 기출분석 리포트를 통해 시험 경향을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합격예상점수와 취약영역 체크표를 수록해 수험생 자신의 학습 수준과 약점을 체크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교재를 구매 시 누구나 제한 없이 하루 3분으로 영어를 정복할 수 있는 '3분 영어퀴즈'와 데일리 테스트 30일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데일리 테스트는 필수과목 문제풀이를 제공해 꾸준한 연습을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어 많은 공시생에게 호평 받고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 정답볼펜, 공무원 플래너 등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도서 구매는 예스24 등의 온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