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호주, 필리핀 주니어 유학 전문 이알유학(대표 이지수)은 필리핀 세부에서 '2019 여름방학 필리핀 세부 주니어 영어캠프'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필리핀 세부는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있는 휴양지로, 매년 170만명의 한국인 관광객이 방문하는 안전한 도시이다. 저렴한 물가와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환경에서 즐기는 휴양과 더불어 현지 원어민과 일대일 어학연수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영어권 국가로 최근 한달 살기 지역으로도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은 지역중 하나이다.

이에 '이알유학'은 매년 필리핀 세부 내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영어마을 같은 고급 빌리지 내에서 진행하는 체계적이고 안전한 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이미 지난 2018 겨울방학 세부 주니어 영어캠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알유학은 다년간 주니어 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타 영어 캠프와 차별화 된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일일 7시간의 1:1 및 1:그룹 영어 수업, 3시간의 자기주도학습, K-pop 댄스, 세부의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 등 자녀들의 영어 실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들은 물론, '필리핀 세부의 현지 학교 청강 수업'을 통하여 또래의 학생들과의 글로벌 교류를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필리핀 세부의 고급 리조트에서 한국인 선생님의 안전한 생활관리, 그리고 영어 및 기타 학업 관리를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번 캠프는 초등학교 1학년~고등학교 2학년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학생들은 나이와 수준에 따라 맞춤 별 1:1 수업을 진행한다. 

매해 열리는 이알유학의 필리핀 세부 주니어 영어 캠프가 타 캠프 대비 가장 큰 차별화된 특징은 수속부터 영어캠프의 모든 일정을 직접 동행하여, 출국부터 안전한 현지 생활 그리고 귀국까지 학생들과 함께 지내며 영어캠프 기간 내내 체계적이고 책임 있는 관리를 제공하며, 이알유학의 캠프 전담팀이 2019 여름방학 필리핀 세부 주니어 영어캠프기간 내내 학부모님과의 상시 온라인 소통 창을 통하여 학부모님께 매일 학생의 건강 상태 및 학업 상태 등을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 말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캠프는 조기 수속 시 참가비 할인 혜택과 수속비 면제, 형제 자매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이알유학의 영어캠프 전담팀에 직접 문의하면 상세 일정, 등록 및 각종 궁금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캠프를 개최하는 이알유학은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두고 필리핀 세부, 서울 강남에 지사를 두고 있는 최고의 주니어 유학 전문 기업으로 호주, 필리핀 지역의 조기유학 및 가족 연수, 한달 살기 등을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업계 최고의 주니어 엘리트 스포츠유학을 진행하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조기유학 전문 기업이다.

다양한 꿈을 가지고 있는 초, 중, 고등학생 및 학부모님들에게 정확한 컨설팅을 통해 최고의 만족도를 주고 있는 이알유학의 '2019년 필리핀 세부 주니어 영어캠프'의 정보 및 세부 가족 연수, 해외 조기유학에 관련된 정보는 이알유학의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