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호주, 필리핀 가족 연수, 한달 살기 전문기업 이알유학(대표 이지수)이 '2019 여름방학 필리핀 세부 프리미엄 가족 연수'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필리핀 세부는 한국인에게 가장 친숙한 휴양도시로 약 4시간의 짧은 거리, 한국과 시차가 1시간 밖에 차이 나지 않아 매년 약 170만명의 한국인 관광객이 방문하는 안전한 도시다.

또한 저렴한 물가와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자연환경, 그리고 영어권 국가로서 저렴한 어학연수지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이러한 이유로 인기있는 현지 어학원에서 진행하는 가족 연수 프로그램은 이미 1년 전부터 예약이 마감이 되고 있다.

이알유학의 차별화된 '필리핀 세부 가족 연수 프로그램'은 우선, 시설과 위치 면에서 불편하였던 기존 현지 어학원의 원룸 식 기숙 시설이 아닌 세부 중심가에 위치한 고급 주상복합 콘도미니엄에서 진행이 된다.

여기에 한식 위주로 구성된 식사 제공은 물론, 이알유학의 전용 헬퍼 시스템을 통하여 현지 생활 중 청소나 빨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든 룸에는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주방시설 및 WIFI시설 등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으며, 참가 가족의 인원수에 따라 2인 가족 스튜디오타입, 3인 가족 거실과 방이 있는 1베드 룸, 4인 가족 거실과 방이 2개가 있는 2베드 룸으로 배정하여 내 집같이 편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말한다.

유치부(만5세~6세)는 이알유학의 특화된 유치부 영어 교육시스템을 적용하여, 즐거운 놀이 수업과 파닉스 수업, 주1회 키즈파크 등 1일 7시간의 놀이 위주의 수업 제공한다.

주니어 프로그램(초등학교 1학년~중학교3학년) 수업은 나이와 수준에 따른 맞춤형 1:1 및 1:그룹 수업을 7시간, 이후 방학숙제, 영어일기, 단어암기 등 자기주도 수업을 추가 3시간 진행하여 일일 총 10시간의 탄탄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부모님 수업은 회화위주의 1:1 수업으로 1일 7시간의 편안한 수업을 제공하여 영어실력 향상을 극대화한다고 한다. 영어교육프로그램은 유치부, 주니어, 부모님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유치부(만5세~6세)는 이알유학의 특화된 유치부 영어 교육시스템을 적용하여 즐거운 놀이 수업과 파닉스 수업, 주 1회 키즈파크 등 1일 7시간의 놀이 위주의 수업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알유학의 전문 한국인 선생님을 통하여 매주 자녀의 학업 성취도 및 생활 상담 등을 제공하며, 이를 통하여 각종 에로 사항을 즉각적으로 해결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업이 없는 주말 일정에는 현지 여행사를 통하여 추가 '액티비티 팩'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필리핀 세부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수 있다고 말한다.

필리핀 세부 중심의 고급 주상복합 콘도미니엄에서 한국인 선생님의 안전한 생활관리, 어학연수 및 안전하고 편안한 진정한 세부 한달 살기를 할 수 있는 이알유학의 '2019여름방학 필리핀 세부 프리미엄 가족 연수'는 '만5세~중학교3 학년 자녀'와 그 부모님이 참가신청 가능하며, 해당 나이와 수준에 따라 맞춤별 특화된 1:1 수업을 진행한다. 

매해 열리는 이알유학의 필리핀 세부 프리미엄 가족 연수가 타 가족 연수와 다른 가장 큰 특징은 수속부터 가족 연수의 모든 일정을 이알유학의 담당 실장이 직접 동행하여, 출국 부터 안전한 현지 생활 그리고 귀국까지 함께 지내며 가족 연수 기간 내내 체계적이고 책임 있는 관리를 제공하며, 즉각적으로 학부모님들과 매일 소통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 말한다.

또 이번 이알유학의 필리핀 세부 가족 연수는 조기 수속 시 참가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이알유학의 가족 연수 전담팀에 직접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번 '2019년 여름방학 필리핀 세부 프리미엄 가족 연수'를 진행하는 이알유학은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두고 필리핀 세부, 서울 강남에 지사를 두고 있는 최고의 가족 연수 전문 기업으로 호주, 필리핀 지역의 조기유학 및 가족 연수, 한달 살기 등을 직접 진행하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조기유학 전문 기업이다.

다양한 꿈을 가지고 있는 초, 중, 고등학생 및 학부모님들에게 정확한 컨설팅을 통해 최고의 만족도를 주고 있는 이알유학의 이번 '2019년 여름방학 필리핀 세부 프리미엄 가족 연수'의 자세한 정보는 이알유학의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