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용어 2주끝장'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판례∙용어해설 부문 4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본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기출된 용어를 2주내에 학습할 수 있는 교재로 용어체계도, 기출용어&확인문제, 2주끝장∙선택형 플래너를 제시해 단기 합격을 돕는다.

우선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출제되는 전체적인 용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용어체계도'를 제작해 수험생의 편의를 도왔다. 이후 '기출용어&확인문제'를 통해 지난 10년간 기출된 전과목 2,000문항의 주요 기출용어를 정리한 후, 확인 문제를 통해 수험생이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이 가능하다. 여기에 상황에 따라 골라 쓰는 2주끝장∙선택형 플래너로 수험생의 진도와 상황에 맞게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이 낯선 용어들로 인해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방대한 공인중개사 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따라서 기본서를 본격적으로 학습하기 전에 기초적 내용을 단기에 익히고 싶은 수험생이나 기본서 1회독 후 용어 정리를 통해 이론 체계 구축이 필요한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용어 2주끝장' 이외에도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가 올랐다. 이 뒤를 기출문제집 2차, 1차 기본서, 2주끝장 쉬운 민법, 부동산 공법 체계도, 핵심요약집, 2차 기본서 등이 연이어 순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사실상 에듀윌이 출간하는 공인중개사 관련 교재 모두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다.

그 결과,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는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2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치지 않기도 했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용어 2주끝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등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으며,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