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온스네이처가 6년근 홍삼단 '진삼록단'을 선보였다. 진삼록단 제품 모습. 출처=휴온스네이처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휴온스네이처는 2일 하루 한 포로 면역력과 피로개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년근 홍삼단 ‘진삼록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진삼록단은 휴온스네이처가 직접 인삼을 채굴해 품질 관리를 거친 6년근 홍삼농축액과 녹용 분말을 균형있게 배합한 제품으로, 하루 한 포 섭취로 간편하게 홍삼의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하루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온스네이처 관계자는 “홍삼농축액을 스프레이로 분사해 미세한 알갱이(단) 크기로 제조하는 ‘스페리컬 그래뉼’ 기술을 적용해 ‘환’제품보다 흡수가 빠르며 액상보다는 가볍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섭취가 가능하며, 물에도 잘 녹아 기호에 따라 물에 타 ‘홍삼차’처럼 섭취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진삼록단 패키지는 휴대성이 높은 스틱형 파우치로 만들어 휴대와 섭취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휴온스네이처 천청운 대표는 “환절기에는 일상 중에 피곤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 무엇보다 건강관리가 중요하다”면서 “섭취와 휴대가 간편한 ‘진삼록단’으로 환절기 피로 회복과 면역력 관리를 통해 활력 넘치는 생활을 해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