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포레스트' 프로모션 이미지.출처=GS리테일

[이코노믹리뷰=김연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가 '뷰티 포레스트(Beauty Forest)' 테마로 28일부터 4월 24일까지 28일간 뷰티 라이프 아이템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싱그럽고 향기로운 봄날, 나들이와 꽃놀이 등으로 잦아지는 외출을 위한 향기로운 퍼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인생 비누향'으로 불리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베르(LIBER)'의 섬유 향수, 러블리한 향기의 일본 대표 향수로 알려진 '오하나마하로(OHANA MAHAALO)'의 피카케 아우리 오드코롱을 특가 판매하며, 오직 랄라블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자연주의 두피 케어 브랜드 '달리프(DALEAF)'의 갈락 토미세스 베러 퍼퓸에센스, 향기 대표브랜드 '멈칫(Mumchit)'의 헤어&바디미스트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화사한 메이크업을 도와줄 수 있는 립 제품과 베이스, 선케어 제품들도 준비했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시카릴리프 세럼 벚꽃기획제품, 뷰티 인플루언서 '하늘'이 런칭한 뷰티 브랜드 '피치씨(peach C)'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소프트코랄, '루시도엘(LUCIDO-L)'의 아르간 헤어 오리지널 오일 체리블라썸을 선보이며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랄라블라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인 '라운드랩'의 365안심 톤업선크림, 이글립스의 뮤즈 인 벨벳 립스틱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돕는다.

미세먼지 케어를 위한 다양한 제품도 선보인다. '센텔리안24'의 마데카크림 인텐시브 포뮬러 50ml '마데카21'의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 기획세트와 테카솔 토너, '퍼스트랩'의 프로바이오틱 세럼과 '더스트제로'의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할인 판매한다.

랄라블라는 론칭 1주년 첫 생일 기념 프로모션으로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단 3일간 랄라블라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GS&POINT로 1천 포인트 이상 결제 시 5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봄맞이 쇼핑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페이백 포인트는 4월 8일에 일괄 사후 적립되며 온·오프라인 통합 1인 1회만 가능하다.

랄라블라는 이번 '뷰티 포레스트 프로모션'이 추운 겨울이 지나고 찾아온 산뜻한 봄을 맞아 설레는 마음으로 자신을 가꾸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만족감을 높임에 따라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유영 랄라블라 마케팅팀 담당자는 "봄이 시작되는 달인 3월은 화사한 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 욕구가 높아지는 시기"라며, "필수 인기아이템만을 모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랄라블라를 찾는 고객들께 봄 기운을 선사하며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