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일헬스사이언스가 관절통증 감소와 연골재생에 효과적인 제일콘드로 600 정을 출시했다. 제일 콘드로 600 정 제품 모습. 출처=제일헬스사이언스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는 28일 피로회복, 항산화, 지방분해, 혈압조절, 골다공증 예방을 위한 비타민B2, B5, B6가 함유된 ‘제일콘드로 600 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콘드로이틴은 연골 구성성분의 하나로 연골세포를 자극해 연골조직을 복원, 골관절염에 강력한 치료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일콘드로에는 콘드로이틴의 효과를 증가시키는 ‘푸르설티아민’, 관절염에 효과를 보이는 비타민 B1, B3, B12가 함유됐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정택진PM은 “‘제일콘드로 600은 중장년, 여성, 과체중, 염증성 관절질환자 등에게 추천할 수 있다”면서 “골관절염은 관절을 구성하는 여러 가지 성분 중 관절 연골과 활막의 염증으로 그 주위의 뼈에 퇴행성 변화가 나타나는 질환으로 콘드로이틴 비타민 B군을 함께 섭취하면 체중 증가억제로 연골 기질 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제일콘드로 600 정은 1일 1회, 1회 1캡슐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