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부동산 실무대학이 오는 24일 자사 공인중개사 동문회원을 포함하여 부동산 경매에 관심 있는 일반 회원을 대상으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해운대학원에서 에듀윌 부동산 실무대학 ‘만원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듀윌 부동산 실무대학 경매 만원 특강’의 내용은 총 4부로 진행될 예정이다. 에듀윌 부동산 실무대학 경매 교수인 안성선 교수가 강의하며 1부 경매 잘하는 법, 2부 부산경남울산 지역의 경매 시장 전망과 실전 사례 분석을 통해 실질적인 경매 팁을 제공한다. 3부에서는 Q&A 시간을 통해 현업 종사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4부에서는 갤럭시 탭 A, 홍삼, 경매 기본반 무료 수강권 등을 추첨한다.

이번 특강의 특징은 단순한 경매 이론으로는 알 수 없는 경매 실무와 노하우의 내용을 담고 있다는 점이다. 이번 특강이 의미가 있는 이유는 지난 10월 론칭한 에듀윌 부동산 실무대학이 주최가 되기 때문이다. 에듀윌 부동산 실무대학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실무에서 어려움을 겪는 합격생들과 부동산 실무에 대해 관심 있는 일반 회원들을 위해 개설되었다.

해당 과정은 중개실무, 경매, 토지, 세무 실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강을 제공하기 위해 개설하게 된 것으로 현재 신나는 경매 특강, 현장에서 필요한 부동산 중개&세무 실무과정, 부동산 경매 실무 등 각 분야 전문 교수진의 특강으로 구성되었으며 심화 경매, 토지 실무, 계약서 작성 실무 등 현업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유익한 강좌도 차례로 개설될 예정이다.

현재 에듀윌 부동산 실무대학에서는 ‘0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 중개실무를 담당하는 임선정 교수가 ‘공인중개사로서 반드시 알아야 할 꿀팁’이라는 주제로 강의하고, 이번 실무특강의 강사인 안성성 교수는 ‘경매가 쉬워지는 현직 전문가의 비법’이라는 주제로 강의한 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생생한 실무특강 후기를 작성하는 회원에게는 에듀윌 부동산 실무대학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