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BIO
[오늘의 신상품] 디엔컴퍼니,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 4종 출시4종 에센스로 피부 고민별 맞춤형 케어 가능
   
▲ 디엔컴퍼니가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출처=디엔컴퍼니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대웅제약의 관계사 디엔컴퍼니가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피어라미지’를 출시했다.

디엔컴퍼니는 20일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피어라미지’를 국내와 중국에서 동시 론칭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피어라미지를 통해 선보이는 글로벌 진출의 선봉장은 전 세계적인 ‘소확행’ 트렌드에 맞춰 일상 속에서도 리얼 보석 성분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 4종이다.

사파이어·다이아몬드·산호·연옥 등 각기 다른 4가지의 보석 에센스와 향이 함유돼, 매일의 피부 컨디션과 기분에 따라 적절한 수분·미백·영양·디톡스 케어가 가능하다. 

27g의 초경량·초밀착 크리스탈 시트가 높은 신축성과 회복률로 피부를 감싸 들뜸 없는 피부 케어가 가능하며, 에어홀 소재로 통기성이 우수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친수성 시트로 에센스 성분도 풍부하게 머금어 피부에 전달한다. 세계적인 친환경 섬유 검증 기관인 ‘오코텍스(OEKO-TEX)’에서 영유아가 사용해도 무해한 1등급 무독성 친환경 인증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블 모이스트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는 사파이어와 해양 심층수가 함유돼 강력한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를 나타낸다. 화이트 모이스트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는 다이아몬드와 진주 가루가 함유돼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톤을 밝게 가꿔준다. 

뉴트리 모이스트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는 산호 가루와 레드플라워 콤플렉스가 농축돼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에센스로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퓨리파잉 모이스트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는 연옥 가루와 연꽃 등의 식물 추출물이 함유돼 강력한 피부 정화와 피부결 정돈 효과를 나타낸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정식 론칭에 앞서 코스메 도쿄(COSME TOKYO)를 시작으로 중국 베이징 국제 미용 박람회(CIBE)에 참가해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를 성공적으로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의 많은 관심과 문의 속에 수주계약을 타진하는 등 글로벌 진출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고 설명했다.

디엔컴퍼니는 향후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COSMOPROF), 베트남 인터뷰티 미용박람회(Inter Beauty Vietnam)를 통해서도 제품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디엔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각기 다른 리얼 보석 성분이 담긴 마스크를 통한 맞춤 피부 케어로, 나만의 특별한 소확행을 누리며 빛나는 피부와 일상을 되찾길 바란다”면서 “이지듀가 글로벌 시장에서 다져온 입지를 기반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더해, 피어라미지를 국내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디엔컴퍼니는 대웅제약의 관계사로 피부 치료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슈메티컬 화장품 브랜드인 이지듀, 셀리시스, 에스테메드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황진중 기자  |  zimen@econovill.com  |  승인 2019.03.20  18:15:34
황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황진중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