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2차 시험 과목 중 ‘합격의 구세주’ 과목이라 불리는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암기법 특강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신청 대상은 18일 이후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며 신청 기간은 31일까지다. 수강은 신청일로부터 7일간 가능하며 교재는 PDF파일로 제공돼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최근 3년간 공인중개사 최종 합격률은 2016년 20.3%에서 2018년 13.4%로 7%가량 낮아졌다.

이처럼 난이도가 점점 높아지는 공인중개사 시험, 그중에서도 최종합격을 결정짓는 2차 시험 과목을 다스리기 위해서는 그나마 고득점이 가능한 중개사법을 잡아야 안정적인 합격이 가능하다고 분석된다.

이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2차 시험 중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과목의 암기법 특강을 무료로 배포하겠다고 전했다. 특강은 강의만족도 98%의 에듀윌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1위 교수인 임선정 교수가 진행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임선정 교수의 암기법 핵심은 그림으로 쉽고 빠르게 이해하는 ‘통암기’다. 중개사법 개념부터 실전 문제풀이에 이르기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암기 비법으로 알아두면 고득점에 도움되는 꿀팁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실제로 임 교수의 암기법 수업을 듣고 합격한 합격생 최 모 씨는 “공인중개사 2차 시험을 치는 순간에 중개사법의 답이 정말 잘 보였다”라며 “중개사법이 고득점이 나와서 1,2차 동시에 합격할 수 있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에 야심차게 준비한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암기법 특강은 독학에 한계를 느끼는 수험생들에게 권장된다”라며, “암기 비법이 학습의 포인트를 빠르게 잡아 수험생들이 어느 정도 고득점의 맥을 짚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암기법특강 무료배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