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서울 대방에서 전기기사와 전기산업기사 자격증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대방학원은 서울지하철 1호선 대방역 2번 출구와 인접해 최상의 접근성을 지녔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기기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오는 4월 13일부터 실시될 2019년 정기 전기기사 1회 실기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수준별 스터디를 운영한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에서 실시될 수준별 스터디에서는 전기기사 실기시험 수강 등록 시 수준별 스터디반을 편성하며, 지난해 전기기사 실기시험 기출문제와 풀이를 제공한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이 준비한 2019년 정기 전기기사 1회 시험의 실기시험 대비 수준별 스터디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대방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올해 전기기사 정기 시험은 총 3회 실시되며 필기 시험의 경우 2차는 4월 27일, 3차는 8월 4일이다. 실기의 경우 1차는 4월 13일부터, 6월 29일와 10월 12일에 각각 2차와 3차 실기 시험이 실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