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교재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3월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에듀윌이 출간한 ▲단원별 기출문제집 2차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부동산공법 체계도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 등이 차례로 해당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는 공인중개사 과목 중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기출문제로 구성되어 있다.

이 교재는 셀프 체크리스트로 수험생이 취약한 과목과 영역을 면밀히 볼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문제풀이 후 채점 시 각종 기호로 정오답을 표시할 수 있어 스스로 취약한 부분을 알 수 있도록 했다. 이후 기본서와 연계학습을 할 수 있도록 기본서의 페이지를 표기 했으며, 빈출 핵심 키워드로 핵심이론을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 교재는 중요한 개념의 키워드가 담긴 빈출지문들을 빈칸 채우기 형식으로 제공한다. 문제와 관련된 이론을 다시 확인하고 싶을 경우 기본서와 연계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해 개념이해와 문제풀이, 복습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제30회 공인중개사 1차 시험 준비를 위해 29회 시험지를 제공해 다가올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