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은 2020년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기준 점수만 넘으면 합격할 수 있었던 기존 시험과 달리 2020년부터는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 인원에 제한이 생긴 것이다. 이에 주택관리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은 2019년 반드시 ‘합격’이라는 결과를 내기 위해 분주하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다양한 온라인 수험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2019년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가 환급되며, 불합격 하더라도 수험표를 제출하면 매년 수강이 연장되는 ‘100% 환급 평생회원반’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2019년 불합격 시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되는 ‘2020 합격반’, 2019년 2차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2019 합격반’ 2019년 2차시험만을 집중적으로 대비하는 ‘2019 2차 합격대비반’ 등 다양한 과정이 있다.

에듀윌은 여기에 추가로 2가지 주택관리사 특강을 개설했다. 올해 반드시 합격해야 하는 수험생에게 추천하는 ‘1차 기출문제 분석특강’과 ‘민법판례 정복특강’이 그것이다.

‘1차 기출문제 분석특강’에서는 꼭 나올 수밖에 없는 출제 예상 문제풀이와, 주택관리사 과목별 빈출문제 집중 공략으로 최근 5개년 출제 경향을 낱낱이 분석했다. 여기에 과목별 핵심 정리를 통한 쉽고 빠른 약점 보완 강의로, 취약 부분을 집중적으로 체크할 수 있다.

빠른 합격을 위해서는 원리와 이해를 바탕으로 한 문제풀이가 필수이기에 핵심에 실전을 더한 합격 노하우를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낱낱이 공개하는 것이다.

‘민법판례 정복특강’은 민법 시험문제의 95% 이상이 판례 문제인 점에 집중, 과거 출제된 조문 및 판례를 완벽히 정리하고 21회 시험에 나올만한 판례를 집중적으로 분석했다.

확실한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해서는 핵심 판례를 공부해야 하기에, 자주 출제되는 판례를 집중적으로 분석해 동일한 판례라도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출제경향에 맞춘 강의를 지원하는 것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출문제 정복특강’ 및 ‘민법 판례 정복 특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