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영국 캠브리지 대학교에서 주관하는 국제 공인 영어능력 평가 시험인 아이엘츠(IELTS,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미국을 비롯한 대다수 국가의 대학이나 기관에서 진학 및 취업 시는 물론, 영국,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등에서 이민 시, 아이엘츠를 영어능력 평가 시험으로 채택하고 있어서 유학 또는 이민을 준비하는 이들 사이에서 아이엘츠는 필수가 되었다.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전문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선보인 아이엘츠 인강 ‘빅아이엘츠 환급반’이 목표 달성 시 100% 현금 환급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시원스쿨LAB의 ‘빅아이엘츠 환급반’은 많은 수험생이 목표하는 Overall 6.5+와 Overall 7.0+ 달성에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상품 구성을 선보이며, 수강생의 의욕 고취를 위해 목표 점수 달성 시에는 100% 현금 환급을, 목표 점수를 달성하지 못한 경우에도 90일 수강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엘츠 입문 필독서인 시원스쿨LAB의 <빅아이엘츠 START> 강의 교재 4권이 수강생들에게 제공되며, 아이엘츠 시험 출제 기관의 가장 최신 교재인 <Cambridge English IELTS 13>도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시원스쿨어학연구소와 시원스쿨LAB 아이엘츠 전문 강사진이 공동 집필한 <빅아이엘츠 START> 교재는 Listening, Reading, Writing, Speaking 총 4권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해 제작한 것으로 아이엘츠에 처음 도전하는 입문자나 영어 기초가 부족한 초급자에게도 적합한 입문서다. 이 교재는 시원스쿨LAB만의 아이엘츠 기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시험에 나오는 핵심 내용만을 담아 수강생들의 단기간 목표 달성을 도와준다.

아이엘츠 시험 출제 기관인 캠브리지에서 발행하는 <Cambridge English IELTS 13> 교재는 아이엘츠 시험과 가장 유사한 실전 문제를 접할 수 있고, 해당 연도 시험의 기준을 확인할 수 있어 아이엘츠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시험 전에 꼭 봐야 하는 필독서다.

여기에 시원스쿨LAB ‘빅아이엘츠 환급반’에 주목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 아이엘츠 각 레벨별(입문~실전), 과목별(Listening, Reading, Writing, Speaking) 최고의 강사진으로 불리는 김재한, 로라김, 쉐리박, 케이트, 황준영의 수준 높은 강의를 공부 목적에 따라 수강하며 시험 영역을 보다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Cambridge 13’ 강좌 또한 아카데믹(Academic) 모듈뿐만 아니라, 제너럴트레이닝(General Training) 모듈까지 체계적으로 다루고 있다.

시원스쿨LAB 관계자는 이에 대해 “출석, 과제, 미션 모두 관계없이 목표 점수만 달성하면 수강료를 100%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어 ‘빅아이엘츠 환급반’에 대한 수강생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라며, “수험생들의 부담은 낮추고 보다 빠른 목표 달성을 돕고자 본 패키지를 출시한 만큼 수강을 통해 목표 점수 달성과 필요한 어학 역량을 키우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시원스쿨LAB은 해당 시험 공식 주관사인 주한영국문화원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시험 준비부터 접수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시원스쿨LAB은 포브스코리아의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 헤럴드에서 선정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브랜드 토익인강 부문’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