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홍기 SNS

[이코노믹리뷰=김윤정 기자] 승리 카톡 연예인 관련 이홍기가 입을 열고 입장을 밝혔다.

승리 정준영이 공개된 상황에서 가수 용00, 이00를 둘러싸고 누리꾼들 사이에서 확인 되지 않은 글들을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2차 피해가 우려되고 있는 가운데 승리 카톡 최초 보도한 SBS funE 강경윤 기자가 '이홍기' 지목에 "사실이 아니다"라고 보도했다.

강경윤 기자는 이홍기 관련 기사를 통해 이홍기는 정준영 몰카 공유자가 아니라는 것. 강 기자는 "해당 이00은 다른 그룹 소속 이 모 씨인 것으로 전해졌다"라고 보도했다.

앞서 승리 카톡 연예인 보도에 대해 이홍기는 팬과의 소통 창구인 카카오톡 채팅방의 '고독한 이홍기방'에 등장해 "자고 일어났더니 난리가 났구만. 걱정마쇼. 내일 라이브 때 봅세"라고 전했다.

이홍기는 이후 한 라이브 방송에서 "갑자기 핫해졌다"며 "딘딘도 걱정하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함께 출연한 딘딘이 자신을 둘러싼 마약 루머에 대해 언급, "우리는 떳떳하다"고 다시금 해명했다.

한편 실명이 공개된 정준영은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 본격적인 경찰 조사를 받는다. 미국에서 tvN '현지에서 먹힐까' 촬영을 하던 정준영은 지난 11일 남성 연예인들의 단체 채팅방 불법 촬영물, 이른바 몰카 논란이 보도된 이후 모든 촬영을 중단하고 귀국을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