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자사 주택관리사 수강회원을 대상으로, 전문가가 전하는 관리소장 실전 노하우가 집약된 ‘주택관리사 실무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강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로, 23일 오후 1시, 서울 구로동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 진행된다.

금번 본사에서 진행되는 주택관리사 실무특강은 현업에 대한 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해 줄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모은다. △컨설팅 전문가가 알려주는 장기수선계획 수립과 운영 △선배 관리소장의 사업자 선정 노하우 △실제 사례를 통한 실무 적용 방법 등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전 노하우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사례를 통해 실제 업무에 응용할 수 있는 실무 적용 방법과 현직 관리소장의 풍부한 실무 노하우로 실무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예정이다. 여기에 현업에 꼭 필요한 정보제공으로 필수 업무 지식까지 얻어갈 수 있다.

강연자로는 장기수선계획 컨설팅 전문가인 김슬빈 대표와 에듀윌 주택관리사 제16회 합격생인 김종해 관리소장이 나설 예정이다.

이들은 1부부터 2부까지 총 4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번 실무 특강에서 장기수선 계획 수립과 운영에 관한 모든 것과 현업 관리소장이 전하는 사업자 선정 방법을 강의하겠다고 밝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실무특강 참여 및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