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창립 12주년을 맞아 80만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탈리아 일주 여행권, 라클라우드(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침구세트 등 경품을 증정하는 창립 12주년 기념 ‘고객이 최고다’ 이벤트를 연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품 및 사은품 증정과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안마의자 모델 업그레이드 등 두 가지 형태로 오는 31일까지 운영된다.

▲ 바디프랜드가 창립 12주년 기념 ‘고객이 최고다’ 이벤트를 연다. 출처=바디프랜드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등 전 유통채널에서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이탈리아 여행권과 라클라우드 프리미엄 린넨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의 공장 견학이 포함된 현지 여행권은 12쌍(총 24명), 라클라우드 침구세트는 1200명에게 당첨의 행운이 돌아간다.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한 고객은 특별 사은품으로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도 받을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오는 4월 19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로 발표된다.

기존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모델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의 주요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렌탈할 경우에는 최대 6개월분 렌탈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안마의자 보상 판매를 실시한다. 과거 일본 등 외국산 제품 일색이던 국내 안마의자 시장에서 바디프랜드가 1위를 탈환했다는 점에서 수입 브랜드를 쓰고 있는 고객이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렌탈·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이겠다는 설명이다. 

회사 측은 “바디프랜드는 고객분들의 관심에 힘입어 창립 10년 만에 국내는 물론 글로벌시장에서 넘버원 헬스케어 그룹으로 우뚝 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계를 놀라게 할 기능과 디자인의 ‘초격차’ 제품으로 ‘건강수명 10년 연장 프로젝트’를 완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