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ER TUBE > ER동영상
[ER동영상]달콤한 과자동산에 놀러간다 '스위트팩토리'롯데제과 무료 체험이 가능한 과자 박물관

[이코노믹리뷰=임형택 기자]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 많아 미세먼지 등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고 아이들이 즐기며 놀 수 있는 공간을 찾는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받고 있다.

롯데제과 과자박물관 스위트팩토리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발전하는 과자산업을 보여주기 위해 2010년 3월에 개관해 어린이들의 견학 명소로 자리 잡았다.

롯데제과 과자 박물관 스위트팩토리 견학 신청은 매월 1일 오전 11시부터 다음 달 예약 신청을 받는데 5분~15분 사이에 마감이 되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스위트팩토리에서는 껌존(Gum Zone), 초콜릿존(Chocolate Zone), 비스킷 스낵(Biscuit snack), 아이스크림(Ice-cream), 영상관 등 각 제품들이 만들어지는 공정을 어린이들도 이해하기 쉽게 만든 체험공간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하루 6차례, 토요일은 하루 4차례로 무료 운영이 되며, 한 회당 보호자를 포함해 견학 인원을 30명으로 제한했다.

견학 시간은 총 1시간으로 롯데제과 제품 소개로 이뤄졌지만 어린이들에게 충치와 양치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공간이 마련됐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과자상자는 견학이 끝난 뒤 롯데제과 스위트랜드에서 관람객인 어린이들에게 과자상자를 하나씩 선물한다.

임형택 기자  |  ooyt12@econovill.com  |  승인 2019.03.02  09:23:48
임형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임형택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