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국블레이드, '순욱' 초월 업데이트 이미지. 출처=네시삼십삼분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수집형 RPG 삼국블레이드에 ‘순욱’을 초월하고 무한 전장 최고 층을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26일 진행했다.

‘순욱’은 조조의 가장 측근이던 책사로 어려서부터 왕을 보좌할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받던 인물이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냉기를 활용해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을 보호하는 기술을 사용한다. 게임 내에서 곽가·정욱·화타 등 지략가들과 함께하면 기술 시전 시간 감소, 피해 감소 등 이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순욱’은 초월 시 외형이 화려하게 변화한다. 또 새로운 초월 스킬로 스스로를 얼음 수정으로 감싸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느려지게 한다. 얼음 수정으로 보호받는 동안은 물리 피해가 감소하고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는다.

또한 수많은 전장을 연속해서 돌파하며 기록한 층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무한 전장의 최고 층이 130층까지 확장됐다.

이와 함께 ‘순욱’ 초월을 기념해 이벤트 전장을 진행한다. 이벤트 전장 입장은 전체 장수 중 순욱·곽가·전풍만 가능하며 완료 시 금화, 병법서, 재료 선택권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금화, 보옥 등 게임머니와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준다.

3·1절 기념 푸시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보패 조각 31개, 특급 병법서, 만부장 등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