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상반기 공채 시즌이 시작되면서, 토익 점수를 완성하기 위한 구직자들의 노력이 가속화되고 있다. 더욱이 토익의 경우 취업 외에도 승진, 대학 졸업요건 등 다양한 분야에 꼭 필요한 필수 영어 스펙으로, 지금의 열기가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목표하는 토익 점수를 취득하기 위해 학원이나 인강 등 관련 교육 업체를 찾는 수요도 계속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인터넷 강의(인강)은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토익을 준비할 수 있어서 구직자와 직장인 구분 없이 모두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가운데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최강의 스타강사 라인업을 구축해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얻을 수 있다는 평가 속에 주목 받고 있다.

시원스쿨랩은 토익 100회 이상 만점을 기록중인 실력파 ‘정상 강사’부터 국가대표 토익 입문 강의를 선보이는 ‘켈리 강사’, LC 만점 제조의 여왕으로 손꼽히는 ‘이승혜 강사’, RC 트레이너 ‘이용재 강사’, 토익 여신 만점 강사로 불리는 ‘최서아 강사’까지 스타강사들이 대거 포진해 있다.

그리고 이들의 명강의는 수많은 수강 후기를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실제 강의를 들은 수강생의 수강 후기를 살펴보면 “영어 시험은 수능 이후 처음이라서 토익을 공부하는 데 두려움이 있었는데, 시원스쿨랩 덕분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다”라며, “강의는 물론,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무료 적중 강의와 기출문제를 꾸준히 풀어 처음 본 토익임에도 불구하고 고득점을 얻을 수 있었다” 등의 호평이 많다.

이에 대해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단기간에 토익 점수를 확보해야 하는 수험생에게 시원스쿨랩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다년간 경력을 지닌 토익 스타 강사진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고득점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 영어 브랜드로 토익을 비롯해 토익스피킹, 오픽, 아이엘츠, 지텔프, 텝스 등 공인 영어 시험과 관련한 고품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학습 목적과 수준에 따른 다양한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해 수험생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매년 회원 수가 급증, 시험 영어 인강 부문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시원스쿨랩의 노력은 2018 대한민국 공감 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인강 브랜드 1위, 2018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 등을 통해 널리 인정받고 있다.

시원스쿨랩은 상반기 공채 시즌을 앞두고 토익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토익커들을 위해 ‘토익 점수 상승 프로젝트’를 비롯해 패키지별로 추가 증정 이벤트, 시험 전 꼭 봐야 할 특강 무료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