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임형택 기자]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지난 22일 국내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형 메이크업 존 'I Beauty U'(아이뷰티유)를 용산점 6층에 오픈했다.

'I Beauty U'(아이뷰티유)는 2030 젊은 고객과 중국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국내 뷰티 제품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메이크업쇼를 비롯해 다채로운 행사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뷰티 브랜들로 구성된 'I Beauty U'(아이뷰티유)'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감성적인 컬러로 203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일난다(3CE), 클리오(CLIO), 에스쁘아(ESPOIR), 뿐만 아니라, 국내외에서 꾸준하게 사랑받는 에뛰드하우스(ETUDE HOUSE), VDL(브이디엘), 아임미미(I'M MEME) 등 총 16곳의 인기 국내 뷰티 브랜드가 대거 입점되었다.

오프라인에서는 만나 볼 수 없었던 뽀빠파리 코스메틱(Faux pas paris Cosmetic)도 신라아이파크면세점 'I Beauty U'에 단독 입점하여 다양한 제품을 직접 선보인다.

지금 신라아이파크면세점 'I Beauty U'에서는 오픈을 맞이해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와 함께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중국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글로벌 뷰티 공간인 만큼 중국 SNS 셀럽 '왕홍' 15명을 초청하여 'I Beauty U'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도 펼쳐나가고 있다.

HDC 신라면세점 마케팅팀 황재원 팀장은 "I Beauty U 는 면세점 내 다양한 국내 인기 뷰티 제품들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비교해봄으로써 고객 만족과 편의를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호응과 신뢰를 이끌어낼 수 있는 체험존 내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지난 22일 국내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형 메이크업 존 'I Beauty U'(아이뷰티유)를 용산점 6층에 오픈했다. 사진=임형택 기자
▲ 총 16곳의 인기 국내 뷰티 브랜드가 대거 입점되었다. 사진=임형택 기자
▲ 손님이 뷰티 제품을 비교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오프라인에서는 만나 볼 수 없었던 뽀빠파리 코스메틱(Faux pas paris Cosmetic)도 신라아이파크면세점 'I Beauty U'에 단독 입점하여 다양한 제품을 직접 선보인다.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
▲ 사진=임형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