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T
아이즈비전, LG유플러스 알뜰폰 서비스 시작우체국 알뜰폰 이벤트도 참여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통신 서비스 및 장비 제조 전문기업인 아이즈비전이 LG유플러스와 알뜰폰사업자 망 도매제공을 위한 계약을 체결하고 다음 달 4일 본격적으로 LG유플러스 알뜰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현재 SKT 알뜰폰 서비스와 KT 알뜰폰 서비스에 이어서 LG유플러스도 알뜰폰 서비스를 시작하는 셈이다.

   
▲ 아이즈비전 이통형 회장, LG유플러스 박준동 신채널영업그룹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출처=아이즈비전

이통형 아이즈비전 회장은“KT, SKT 이어 LG유플러스의 데이터 망까지 임대해 고객들의 선택폭이 넓어져 아이즈비전의 고객확보가 더욱 용이해질 것으로 보인다”며 “LG유플러스망을 이용한 경쟁력 있는 요금제를 개발해 통신소비자의 요금제 선택 폭은 한층 넓히고 국민의 가계통신비 부담을 덜어주는 대표 알뜰폰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즈비전은 이번 계약을 통해 LG유플러스의 전기통신설비 이용해서 음성서비스, 데이터서비스, 부가서비스 등 별정통신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비전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가 신학기를 맞아서 진행하는 우체국 알뜰폰 이벤트에도 참여한다. 내달 31일까지 지정된 요금제에 약정 가입하면 아이즈비전이 자체 생산한 화면 터치 폴더폰을 무료 또는 특가로 제공한다.

최진홍 기자  |  rgdsz@econovill.com  |  승인 2019.02.26  11:05:59
최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진홍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