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수리 세븐데이즈 탈모샴푸.출처=㈜아이엘바이오

[이코노믹리뷰=김연수 기자] 유해환경시대의 피부와 모발문제의 해결방안을 미네랄에서 찾는 ㈜아이엘바이오(대표이사 라윤흠)는 25일, 수수리 탈모샴푸를 세븐데이즈샴푸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차별화된 품질과 안전성으로 탈모샴푸 시장에서 입소문 

세븐데이즈샴푸는 기존의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과 함께 대표적인 건강 뷰티미네랄인 칼슘∙마그네슘∙유황∙아연을 최적의 배합비로 이온화 시켜 자체개발한 독자원료, 7대바다식물 추출물, 프랑스 직수입 주아나무껍질 추출물 등 차별화된 원료와 뛰어난 품질로 입소문을 타고 있었다. 

SUSURi(수수리)라는 독특한 패밀리 브랜드는 인도의 고대어 산스크리트어로 "묘하게 참 좋다"는 의미이며, 세븐데이즈라는 서브 브랜드는 품질과 효과를 상징한다.

검증받은 품질에 천연향으로 매력을 더한 수수리 세븐데이즈 샴푸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수수리 세븐데이즈 샴푸는 오렌지 블러썸 계열의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 사람과 환경에 무해하며 사용 후 상쾌한 느낌이 오래 남도록 만들었다.

이번 제품 업그레이드를 주도한 연구소장 임진경 박사는 "안전성과 효과성이라는 제품철학을 살리면서 향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기 위해 천연 에센셜 오일의 조합에 고심했다"고 말한다. 또한 피부자극 인체적용 실험결과 통과, 6종 파라벤 및 MIT·CMIT 불검출, 비듬임상결과 효과입증 등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모발건강, 두피 각질 케어까지 기대할 수 있는 수수리 세븐데이즈 샴푸는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