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은 25일부터 27일까지 올해의 컬러 코랄 대전 펼친다. 출처=CJ올리브네트웍스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H&B스토어 올리브영은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데이’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인기 색조 화장품을 총집합한 ‘코랄 대전’이 펼쳐진다. ‘리빙 코랄(Living Coral)’이 팬톤 올해의 컬러로 선정되면서, 올리브영에서도 지난달 코랄, 오렌지 계열의 주요 색조 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80% 가량 증가하며 때 이른 특수를 누렸다.

올리브영은 올봄 트렌디한 코랄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블러셔, 립스틱, 립틴트, 아이 섀도 등 ‘코랄 대전’에 선정된 색조 제품 구매 시 CJ ONE 포인트를 5배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에스쁘아 ▲캔메이크 ▲웨이크메이크 ▲머지 ▲3CE ▲클리오 ▲케이트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에센스·크림 등 기초 화장품부터 클렌징, 바디용품, 헤어용품,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도 최대 30% 할인 또는 CJ ONE 포인트 5배 적립을 제공한다.

올리브영은 올해 새롭게 선정된 우수 고객을 위해 ‘올리브영데이’ 할인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VVIP고객에게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VIP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샘플을 선착순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코랄의 인기에 따라 관련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 이번 올리브영데이에 코랄 대전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올리브영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