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양 경찰공무원 공개채용을 대비한 ‘SUPER 평생패스’를 준비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양 경찰공무원의 경우 매년 채용인원이 증가해왔다. 하지만 일반 경찰공무원보다 남자의 경우 2018년 기준 10.8:1을, 여자의 경우 25.5:1로 3배 낮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에 해양 경찰공무원 공채 합격에 대한 수험생의 부담이 훨씬 적다.

이런 추세에 따라 에듀윌은 해양 경찰공무원 대비 ‘SUPER 평생패스’ 과정을 준비했다. 이 과정은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2020년 12월 31일까지 해양경찰공무원 공개채용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다.

해당 과정은 ▲한국사 ▲영어 ▲해양경찰학개론 ▲해사 법규 ▲형법 ▲형사소송법 ▲국어 ▲사회 ▲수학 ▲과학의 과목이 준비되어 있으며, 기초이론에서부터 시작해 기본이론, 심화특강, 기출분석특강, 핵심&문제풀이로 이어지는 단계별 강좌가 진행된다.

특히, 해양 경찰공무원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국사와 영어, 형법, 형사소송법을 선행학습할 수 있도록 각 32개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으며, 해사 법규의 용어 특강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해양 경찰공무원 공채는 필기시험 이후에도 전체 비중의 35%를 차지하는 체력시험과 면접시험이 남아있다. 이에 에듀윌은 온라인 체력&면접특강도 준비했다. 해양 경찰공무원 체력시험의 상세기준 및 노하우를 제시하며 면접 과정에서도 주요질문(인성, 화법, 역량)에 대한 이해 및 상황 질문에 대한 답변 노하우를 제시한다.

에듀윌이 준비한 해양 경찰공무원 공개채용시험 대비 ‘SUPER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