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승현 기자] 하나카드는 국내 게임업체인 넥슨과 함께 메이플스토리 게임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 하나카드가 넥슨과 함께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출처=하나카드

카드에는 핑크빈, 예티, 슬라임, 돌의 정령 등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가 새겨져 있다. 넥슨캐시를 온라인사이트 넥슨닷컴과 메이플스토리에서 충전할 경우 충전금액의 15%를 월 3회까지 추가 제공한다.

다양한 캐시백 서비스도 탑재돼 있다.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 월 3만원이상 이용 시 5%, 택시 건당 1만원이상 이용 시 5%, 11번가·옥션·G마켓에서 건당 3만원이상 이용 시 5%, 스타벅스·이디야커피·CU·GS25·다이소에서 건당 1만원이상 이용 시 5%를 캐시백받을 수 있다.

단, 캐시백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20만원이상 30만원미만일 경우 5000원 까지, 30만원 이상은 만원까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하나카드는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를 오는 4월 30일까지 발급받은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은 메이플스토리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 메이플 포인트’ 교환권과 ‘하나로 모여볼까?’ 의자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이용방법은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 발급 시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카드 발급 후 7일 이내에 쿠폰번호가 전달된다. 받은 쿠폰번호를 메이플스토리 캐시샵에 등록하면 된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으며,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에서 발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