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6곳에서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대전 ▲부산 서면에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 강점으로 9급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 9급공무원 부평 직영학원은 한국사 공부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을 위해 ‘하루에 끝내는 한국사 경제, 사회, 문화사 특강’을 준비했다.

17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강에서는 국가직 9급공무원 시험을 대비해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춘 사료와 자료로 한국사의 경제와 사회, 문화를 정리한다.

또한 특강 수강생에 한해 연표로 정리하는 근현대사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수험생은 일석이조의 특강인 셈이다.

에듀윌 9급공무원 부평 직영학원에서 열리는 ‘하루에 끝내는 한국사 경제, 사회, 문화사 특강’에 대한 세부사항은 부평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