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오는 4월 6일 국가직 9급공무원 시험을 시작으로 2019년 9급공무원 공개 채용의 막이 열릴 예정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기술직 9급공무원을 준비 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평생패스’ 과정을 열었다.

해당 과정으로 준비할 수 있는 직렬은 ▲보건직 ▲토목직 ▲기계직 ▲건축직 ▲전기직 ▲전산직 ▲농업직 ▲환경직 등이다.

‘독한 평생패스’ 과정은 기본 이론 8개의 강의를 1개의 강의로 압축 제공해 수험생이 그날 학습한 내용을 반복학습하도록 했다. 또한, 암기량을 점검하기 위해 확인테스트와 주 단위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하프 모의고사도 진행한다.

다른 시험보다 공무원 시험에서는 특히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감각 유지가 중요하다. 이에 에듀윌은 수험생이 약 7500문제를 풀 수 있도록 ‘문풀훈련소’를 준비했다. 지난해보다 무려 85% 많아진 문제를 통해 실제 시험에서 수월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수험생이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학습관리’도 제공한다. 이는 교수진의 온라인 상담에서부터 학습매니저와의 전화 상담 등으로 구성돼 합격에 보다 쉽고 빠르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2020년 12월 31일까지 기술직 9급공무원 합격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으며, 반복학습에 최적화된 에듀윌 9급공무원 수험서로 강의를 진행하는 등 에듀윌은 수험생 맞춤형 커리큘럼과 교재도 제공된다.

에듀윌의 기술직 9급공무원 수험생 전용 ‘독한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