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CJ CGV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멀티플렉스 CJ CGV가 발렌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한 달 동안 커플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CGV는 2월 14일부터 3월 14일까지 커플링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스윗 커플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CGV 커플 전용석 ‘스윗박스’에서 연인들이 오붓하게 영화도 관람하고 다양한 커플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CGV 커플링 클럽은 지난해 10월 극장 업계 최초로 만든 커플 전용 무료 멤버십 서비스로 커플들에게 다양한 할인과 선물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CGV ‘스윗박스(SWEETBOX)’에서 영화를 관람한 ‘커플링 클럽’ 회원들에게는 3월 커플랭킹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스윗박스에서 영화 1편 관람 시 포인트 2배 적립, 2편 이상 관람 시 3배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커플랭킹 포인트는 CGV 커플 멤버십 서비스 ‘커플링 클럽’에 가입 후 매월 영화 관람, 매점과 포토티켓 이용, 출석 체크 등의 커플 활동을 진행하면 제공된다. 지급된 커플 랭킹 포인트는 5000점부터 CJ ONE 포인트로 전환해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윗 커플 페스티벌’에 참여한 ‘커플링 클럽’ 회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스윗박스 주중(월~목)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9일이다. 

이진성 CGV 마케팅담당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들이 오붓하게 스윗박스에서 영화도 보고 CGV 커플링 클럽 회원 혜택을 맘껏 누리실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면서 “영화 외에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 공연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잊지 못할 추억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