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이되어라 5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 출처=게임빌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게임빌은 자사의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는 축제를 준비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오랜 서비스 기간 동안 업데이트 때마다 차트를 역주행하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주목 받은 히트작이다. 게임빌은 5년 동안 변함없이 함께해 준 유저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축제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게임빌은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열었다. 유저들은 이 곳을 통해 5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공유하고 축제에 동참할 수 있다.

‘BIG 5 이벤트’도 준비했다. 선호하는 동료의 호감도를 최대치로 올리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지급하는 ‘호감도 이벤트’를 비롯,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5주년 기념 ‘추억의 던전’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최근 성황리에 종료된 5주년 기념 ‘팬아트 공모전’의 수상작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수상한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수상작들은 오는 14일 진행 예정인 업데이트 이후 약 2주간 앞으로 게임 내 로딩 화면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모바일RPG다.

양사는 5주년을 넘어서도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며 오랜 기간 사랑받을 수 있는 ‘별이되어라!’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했으며 국내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 대표작으로서 롱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