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TA 온라인 이미지. 출처=락스타게임즈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머슬카 ‘샤이스터 디비언트’를 추가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용자는 ‘샤이스터 디비언트’를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 구매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를 기념해 13일까지 로그인 하는 모든 유저에게 샤이스터 티를 제공한다. 한정기간동안 진행되는 비즈니스 배틀 상자 배달을 완료하면 5만 GTA 달러와 함께 희귀 티셔츠도 얻을 수 있다.

GTA 온라인은 2월 한달 동안 다양한 콘텐츠에서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이템을 대폭 할인판매한다.

이용자는 10일까지 RC 밴디토 레이스에 도전하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얻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순위 경쟁(리믹스)에서 야수와 저거너트의 갈등을 해결하면 2배의 보상을 받는다.

이와 함께 나이트클럽 관리 임무를 클리어하면 인기도 두 배 부스트를 제공하며 손님을 두 배로 모아 수입을 모을 수 있다.

락스타게임즈는 2월 주말동안 GTA 온라인을 플레이한 유저에게 25만 GTA 달러를 지급해 한달동안 최대 100만 GTA 달러를 제공한다.

이에 더해 나이트클럽과 이동수단을 30% 할인 제공하며 최첨단 기계와 프리미엄 공격 이동 수단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GTA 온라인’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셜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