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펴낸 ‘2019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일반상식 부문 2월 첫째 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2019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은 최근 5년간의 80개 공기업 상식시험의 문제를 완벽히 분석해 공기업 시험에 100% 출제된 용어만 정리했다. 수험생은 이 교재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과 함께 1027개 기출 상식 용어와 복원 문제로 실전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

내용 면에서도 중요 부분만 추려져 있다. 학습 시간을 줄이고자 불필요한 부분을 배제하고 개념을 한 줄로만 설명해 핵심만 암기할 수 있으며 어려운 용어는 5단계 암기 전략으로 쉽게 다가갈 수 있다. 또한 시험 직전까지 학습이 가능하도록 ‘스피트 체크’와 ‘최다 기출 300개 용어 모음집’을 함께 구성했다.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관련 시험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