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시험 준비를 시작하는 초보 수험생을 대상으로 각 과목의 기초부터 확실히 다질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과정은 시험 전 범위를 빠르게 1회독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각 과목의 기초부터 탄탄한 강의를 통해 많은 양의 시험 범위를 쉽게 소화할 수 있게 한다. 또한, 기초를 탄탄하게 쌓은 후 실제 시험과 난이도가 비슷한 문제를 통해 수험생의 현재 상태와 부족한 영역을 알 수 있도록 했다.

소방공무원 시험의 경우 비공개로 진행되기 때문에 수험생이 자신의 약점을 몰라 답답하게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에 에듀윌의 해당 과정은 지난해에 시행된 소방공무원 시험 문제를 철저한 검증을 통해 복원했으며, 이에 대한 정확한 해설자료를 제공한다. 따라서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한 트렌드 분석이 가능해 2019년도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비한 학습계획의 전략적 설계가 가능토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처음 시작하는 소방공무원 교과서’를 제공한다. 본격적인 수험공부 시작 전 알아야 하는 수험 정보와 학습전략을 한 권에 담았으며, 가장 많이 선택하는 과목의 기초개념을 정리해 본격적인 수험생활 전 선행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과정은 2019년 1월 1일 이후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