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교재 ‘에듀윌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2.0’이 온라인 서점 YES24의 우리말쓰기 부문에서 2019년 1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국가공인 ‘한국실용글쓰기’는 경찰공무원을 비롯해 공사와 대기업 채용 및 승진 시에 가산점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취업준비생과 직장인들이 준비하는 시험이다.

따라서 에듀윌은 이 교재를 통해 공부하면 최신 출제기준과 유형을 반영한 개념과 문제에 따른 단기 커리큘럼을 제공해 2주 안에 시험에 대비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배점이 크고 학습하기 어려워하는 주관식 600점에 완벽하게 대비하기 위한 특별 구성까지 준비했다.

단기 커리큘럼은 4단계로 구성됐다. 각 영역별 대표유형을 엄선하고 개념을 학습하기 전 유형을 익히도록 했다. 이후 필수 개념을 압축된 이론으로 단기간에 익힐 수 있도록 했으며 기출변형 문제를 통해 시험 유형과 동일한 수준으로 실전에 완벽하게 대비가 가능토록 했다. 이어 수험생은 실전 동형 모의고사를 보면서 실제 시험처럼 연습이 가능하다.

또한 여기에 더해 ‘주관식 집중 공략집’을 제공한다. 반드시 알아야 하는 원고지 작성법과 연습문제를 통해 수험생이 실제 시험에서 어렵지 않게 원고지를 작성할 수 있도록 했으며, 주관식 작성법 무료강의도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 공개돼 있다.

에듀윌이 출간한 한국실용글씨기 시험 관련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