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합격 시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평생회원반’을 운영하고 있다.

검정고시는 제2의 인생을 시작하려는 이들이 제일 먼저 찾는 시험이다. 이들은 합격 이후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는데 검정고시 합격생의 수시 지원 기회를 확대한 대학 진학에서부터 간호조무사, 사회복지사와 같은 각종 자격증 응시와 삼성, 코레일, 롯데 등 기업 고졸공채 지원 자격까지 얻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고졸 검정고시 수험생에게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각 과목 개념의 확립과 시험 전 범위의 기본을 다지는 기본이론 단계, 핵심 개념을 정리하고 출제유형 분석과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문제풀이 단계, 중요 내용을 체크하고 압축하는 핵심 요약 특강을 거쳐 검정고시 실전 훈련이 가능한 실전모의고사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기초가 특히 중요한 영어와 수학은 과목과 학년별 연계되는 내용이 많다. 따라서 에듀윌은 각 과목별로 6시간 안에 탄탄한 기본기를 갖추도록 기초강의도 제공한다.

현재 해당 과정을 신청하면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는 조건으로 수강기간을 무제한으로 연장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