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올 설엔 셀렉스로 건강을 선물하세요고단백 영양 음료와 밀크 프로틴바 ·건강기능식품 파우더 선물세트

[이코노믹리뷰=견다희 기자] 매일유업이 만든 웰에이징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셀렉스’에서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고단백 제품들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3대 영양소인 단백질은 다양한 장기, 효소, 호르몬 등 우리 몸을 이루는 핵심성분이다. 몸에서 수분 다음으로 많은 20%를 차지한다. 건강을 위해 하루에 몸무게 1㎏당 1.0~1.2g의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지만 우리나라 60세 이상 2명 중 1명 이상은 하루 권장량 이하의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설렉스는 성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맛있고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고단백 영양강화 제품들을 선보여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셀렉스에서 선보인 설 선물세트는 액상 파우치 형태의 음료(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와 영양간식으로 좋은 밀크 프로틴바 2종이다. 셀렉스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 8포와 밀크 프로틴바(3가지 견과) 8개가 들어간 선물세트로 이마트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2만2900원이다.

셀렉스는 단백질과 필수아미노산 등 영양성분을 한층 강화한 파우더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인 셀렉스의 ‘매일쿠어 프로틴’이 포함된 설 선물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셀렉스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 4포와 밀크 프로틴바 8개(3가지 견과·베리), 매일 코어 프로틴 1캔, 파우더를 쉽게 타먹을 수 있는 텀블러로 구성한 세트다.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셀렉스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은 간편하게 뜯어서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125㎖ 용량에 단백질 8g이 함유돼 있다. 단백질과 함께 근육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필수 아미노산 ‘류신(Leucine)’도 1000㎎ 들어있다. 하루에 1~2포 마시면 별도의 영양제를 먹을 필요가 없다.

‘밀크 프로틴바’는 휴대가 간편해 여행이나 운동 중 영양보충에 좋다. 제품 1개(18g)에 우유 한 컵에 들어있는 단백질(3.8g)이 함유돼 있어 성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을 매일매일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건강 영양 간식으로 좋다.

진한 우유맛을 내는 파우더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인 ‘매일 코어 프로틴’은 3대 핵심 단백질(우유단백, 농축유청단백, 식물성단백)이 18g이나 포함돼 하루 한 잔이면 우유 4컵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또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꼭 섭취해야 하는 필수아미노산인 류신은 2000㎎ 함유돼 있다.

셀렉스 제품 상담과 구매는 전화와 카카오톡(SNS·사회관계망서비스)으로 가능하다. 셀렉스 전용 상담창구, 셀렉스 카카오톡 친구에서도 가능하다. 전용 상담 창구로 전화하면 영양사로 구성된 상담원에게 전문적인 영양상담도 받을 수 있다.

견다희 기자  |  kyun@econovill.com  |  승인 2019.01.23  14:05:30
견다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견다희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