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형법, 형소법, 경찰학 강의를 신규가입자에 한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경찰 3법이라 불리는 이 과목들은 서로 유기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해당 과목을 학습하며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어 많은 수험생들이 선택하는 과목이다.

그러나 형법, 형소법, 경찰학은 방대한 범위와 헷갈리는 판례, 어려운 용어 등으로 인해 초시생이 어려워하는 과목으로 손꼽힌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처음 시작하는 입법강의’를 통해 세 과목을 쉽고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방대한 범위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식화하여 정리했다. 또한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판례들을 이론 설명과 관련 판례, 기출문제 적용해 해결했다. 이론과 관련 판례를 묶어 개념을 익히고 기출문제까지 적용해 수험생이 개념에서부터 실전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한, 법을 전공하지 않은 수험생도 이해할 수 있도록 복잡하고 어려운 용어를 구체적 사실로 풀어 초보 공시생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있다.

경찰학개론은 32강, 형법은 24강, 형사소송법은 40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강좌는 경찰공무원 신규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수강기간은 수강일로부터 7일이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