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종합교육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세워졌다. 지난 2018년 말에도 서울특별시립 서울역 쪽방상담소에 쌀 100포대를 기증하는 등, 지난 2011년 1월부터 8년 동안 사회복지기관과 정부기관에 매월 쌀을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을 지속적으로 행하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총 9622포대의 쌀을 기증했다. 비단 쌀 나눔뿐만이 아니다. 에듀윌은 종합교육기업인 만큼 검정고시 교육과정 지원과 장학재단 설립, 해외 한글공부방 지원 사업, 임직원 나눔펀드 조성 등을 펼쳐 교육의 기회가 적거나 소외된 이들에게 꾸준히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 사회공헌 대상 2년 연속 수상, 서울시복지재단 우수기부업체 선정 등 대외적으로 교육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인정을 받았다.

에듀윌 관계자는 “보이지 않는다고, 들리지 않는다고 교육에서 소외된 계층이 없는 것이 아니다”며, “기업이 성장할수록 주변에 소외된 이웃에 관심을 더 쏟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