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새해를 맞아 멤버십 혜택을 더욱 강화한 ‘멤버스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멤버스 세일’에서는 토니모리의 스킨케어, 색조, 바디, 헤어 등 인기 품목은 물론 ‘키르시’, ’몬스타엑스’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등의 다양한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일반 회원은 20%, 프리미엄 멤버십인 ‘토니블랙’ 회원과 ‘토니럭스’ 회원은 20% 할인가에 추가 20% 할인율을 적용한 36%의 까지 최대로 할인 받을 수 있어 멤버십 등급별 차등 혜택과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

보다 건강하고 생기 있는 새해 피부를 위해 토니모리는 베스트 스킨케어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발효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24K 골드 성분으로 피부 진정케어를 도와주는 ‘골드 스네일’ 기초라인은 1+1 할인, 영국 왕실 보증 순도 100% 블랙티 성분을 함유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더 블랙티’ 기초라인은 50% 할인, 겟잇뷰티 뷰라벨 페이스오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오일’은 기존 가격에서 1만원을 할인한 2만원에 판매한다.

새해에도 10대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 ‘키르시(KIRSH)’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후르츠 샷’ 라인도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색다른 헤어스타일로 이미지 변신을 꾀한다면 이번 세일을 노려보자. 10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헤어 염모제 ‘메이크 에이치디(Make HD) 헤어 컬러크림’을 50% 할인 제공 한다. 몬스타엑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퍼스널헤어 컬러 블렌딩 트리트먼트’는 각각 일반회원 20%, 토니블랙 회원은 36%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행사 외에도 놓칠 수 없는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토니모리 쿠션 제품 혹은 립 틴트 제품 랜덤 증정, 5만 원 이상 구매 시 러블리한 체리 패턴에 포근함을 더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 ‘키르시 담요’를 제공한다. 또 매장을 방문 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토니블랙’ 회원은 슬라이스 패치와 마스크 시트의 이중 레이어링으로 피부를 집중 관리하는 ‘아임 레이어링 마스크’ 3매 세트를 선착순으로 수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