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고졸 검정고시 시험을 통해 대학 진학을 바라보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 과정을 출시하고 현재 수강생 모집 중이다.

검정고시가 새로운 대입전략으로 부상한 현 추세에, 대학 진학을 위해서는 합격을 넘어 고득점이 필요해졌다. 검정고시를 통한 대학진학 과정은 여러 차례 응시가 가능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선택해 대학 지원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절대평가로 성적을 산출(98점 이상 1등급, 96점 이상 2등급)하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대학 진학이 가능하다.

에듀윌의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은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하며 강의 수강만 해도 최소 4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돼, 고득점을 원하는 수험생이 학습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이 과정은 그리고 영어와 수학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을 위한 기초 특강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서점에서 검정고시 부문 인기도 1위와 판매량 1위를 기록한 교재를 기반으로 강의하기 때문에, 검정고시 수험생이 고득점에 체계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강의 후에나 독학으로 학습하는 수험생들이 가진 질문사항을 게시판에 올리면 검정고시 선생님이 직접 정확하고 빠른 답변을 올리는 등, 수험생이 어려움 없이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에듀윌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에 등록하면 기간 내에 구입한 회원에 한해 수험생 스스로 체계적인 검정고시 수험 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플래너가 증정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에 대해 “이 과정은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을 통해 대학 입학을 꿈꾸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과정”이라고 설명하며, “대학진학의 꿈을 가진 모든 분들이 고득점 보장반과 함께 그 꿈을 이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