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결혼 혹은 이사로 가구를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브랜드의 가구가 적합할지에 대한 고민이 많다. 가구 구입 시 고려할 요소들은 많지만, 한 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하게 되는 가구의 특성상 가성비를 따지는 것이 중요하다. 오랫동안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내구성을 겸비한 제품을 골라야 한다.

최근 라오메뜨 가구는 프리미엄 디자인, 소재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라오메뜨 가구는 각종 SNS에서 셀럽들이 사용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인천남동가구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 가구는 2019년 신제품 천연 자재를 이용한 스톤슬랩, 우드슬랩 식탁부터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가구 할인 행사 중이다. 천연 소가죽 침대는 기성 가구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힘든 프리미엄 가구로 집안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줄 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좋아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특히 라오메뜨의 스톤슬랩(대리석) 식탁은 100% 수작업으로 제작되었다. 옆 단면에 퇴적층이 그대로 살아 있는 천연 대리석으로 자연스러움이 담긴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이다. 또한 16가지의 다양한 스톤슬랩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WTO 권고 라돈 수치 4.0pCI/L(1년 기준)보다 훨씬 낮은 수치로 친환경적 프리미엄 가구로 신혼부부 외에도 3040세대, 중장년층 등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가구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로서, 사이즈부터 색상을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어 집에 맞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라오메뜨는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가 직접 방문해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고를 수 있다. 이에 소비자 만족도가 더욱 높으며 온라인 몰 역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