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년 새해를 맞아 9급 공무원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을 위한 기초 강의 무료 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에듀윌에 신규 가입만 해도 ‘에듀윌 9급 공무원 합격교과서’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이 교재는 9급 공무원 시험에 처음 도전하거나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며 기초를 완벽히 다잡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에듀윌 9급 공무원 합격교과서는 9급 공무원 초보 수험생이 올바른 방향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에듀윌 전임교수들이 제시하는 공부 방법이 담겨 있다. 또한 과목별 필수 기초이론을 빠짐없이 정리하여 수험생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초이론 및 빈출이론을 빈틈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생소하고 어려운 용어들을 초보 수험생의 눈높이에서 정리해, 초보 수험생이 9급 공무원 시험 공부에 대해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기획한 우수 교제다.

해당 교재는 필수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를 한 권으로 묶고 선택과목인 행정학과 행정법을 한 권으로 구성해 수험생의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이 교재를 공부할 경우 합격교과서 저자가 직접 강의하는 필수 기초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해 9급 공무원 시험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교재와 강의를 준비했다”며 “흔들림 없는 점수 획득을 위해 기초 학습이 중요한 만큼 기초를 탄탄하게 갖출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