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19일에 경비지도사와 직업상담사 자격증 합격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설명회에서 각 자격증의 비전과 시험 합격전략, 출제 경향, 자격증 전망 및 활용방법이 제시될 예정이다. 또한 전문 교수와의 간담회 시간이 마련돼 자격증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이 가지고 있는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주려 한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6개월 단기합격반 무료수강권, 평생회원반 50%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 핵심개념서, 에듀윌 플래너, 프리노트 3종 세트, 볼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각 자격증의 합격설명회는 19일 서울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지하 1층 E-스퀘어에서 열린다. 경비지도사 합격전략설명회는 오전 11시, 직업상담사의 합격전략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1시간 30분간 진행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설명회에서 각 자격증의 비전과 시험 공부 방법, 자격증 취득 후 취업준비까지 모두 들을 수 있다”며, “합격을 위한 남과는 다른 전략이 필요한 만큼 합격전략설명회에 참석해 최신 경향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