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고졸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고졸 검정고시 합격노트’를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 중이다.

고졸 검정고시 합격노트는 시험에 꼭 필요한 핵심만을 담은 요약집으로, 고득점 합격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이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수험에 도전하고자 하는 초심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고졸 검정고시 합격노트는 수험생들이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해 전략적으로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도록 에듀윌이 자체 제작한 한정판 교재다.

국어, 수학, 영어 과목의 핵심 개념을 영역과 단계별로 정리했으며 기출문제를 통해 효과적으로 실전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검정고시 가이드 및 과목별 새로운 출제경향과 함께 최신 기출문제와 해설 강의로 이루어져 있다.

이 이벤트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증정 중이며,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