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 입학 지원이 11일 마감된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2019학년도 상반기 신입생·편입생을 모집하는 중이다.

서울사이버대 관계자는 이번 모집에 대해 “신규 취업 및 이직, 전직 등 학생들의 적성과 역량을 고려하여 전문 커리어 코치와 함께 1:1 맞춤형 진로 상담을 지원하는 커리어코칭센터와 자격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글로벌자격관리센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며, “취업, 이직, 자격증,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은 서울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자신에게 맞는 학과를 확인해보시기를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현재 2019학년도 상반기 신입생·편입생 모집 학과 목록은 ▲사회복지학부(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복지시설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심리 상담학부(상담심리학과, 가족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특수심리치료학과) ▲사회과학부(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한국어문화학과) ▲융합경영학부(경영학과, 글로벌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세무회계학과, 창업비즈니스학과) ▲미래융합인재학부(소프트웨어융합전공, NGO글로벌개발협력전공) ▲IT공학부(컴퓨터공학과, 빅데이터·정보보호학과, 전기전자공학과) ▲디자인학부(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건축공간디자인학과, 문예창작학과) ▲문화예술학부(문화예술경영학과, 피아노과, 성악과, 실용음악과)로 8개 학부, 30개 학과(전공)다.

또한 서울사이버대학은 사이버대학 최초로 졸업 시기를 학생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선택형 맞춤 학기 1년 4학기제’를 도입하며 지난 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직장인들이 선정한 사이버대학 브랜드 1위’에 선정됐다. 이에 빠른 졸업이 필요한 학생이나 바쁜 직장인 사이에서 긍정적 반응을 나오고 있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11일까지 2019년 상반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하며, 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서울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나 10일 입학처장과 함께 하는 카카오톡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