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머릿결, 늘 찰랑이며 볼륨감 있는 건강한 헤어스타일. 현대를 살아가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여성들의 니드에 부응하기 위하여 수많은 헤어트리트먼트제가 출시되고 있다.

스킨쎌 관계자는“외모의 70% 이상의 비중을 헤어스타일이 차지한다고 하니 여성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파마나 염색, 과도한 열기구의 사용, 스트레스 등으로 현대를 살아가는 거의 모든 여성들의 머릿결은 손상되어져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오일 등으로 코팅된 머리는 잠시간은 찰랑거리며 좋은 느낌을 갖게 하지만 영양성분이 곧 빠져 나가버림으로 다시 예전의 푸석한 머릿결로 돌아가버린다. 좋은 느낌의 머릿결만을 추구하기 위해 헤어트리트먼트 제품을 장기간 사용하게 되면 트리트먼트 제품에 함유된 과도한 유분성분과 화학물질 때문에 두피가 손상되어져 두피에 트러블이 나타나고 탈모로 발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스킨쎌 세포과학연구소는 (대표 강성길, www.skincell.co.kr) 헤어트리트먼트 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화학물질과 유분성분이 들어 있지 않은 100%천연성분으로만 만들어진 제품으로 모발의 큐티클을 열게 하는 신비한 물과 이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마이너스 이온을 함유한 슈퍼 에너지가 전성분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R-11 미스트는 모발의 큐티클을 열게 하는 신비한 물과 현존하는 물질 중 가장 많은 음이온을 함유하고 있는 슈퍼 에너지를 혼합했다. R-11의 신비수가 굳게 닫혀있는 모발의 큐티클을 열고 모발내부의 양이온에 슈퍼 에너지의 음이온과 저분자화 되어 있는 수분을 결합시킴으로 손상모를 원천적으로 정상화시켜 건강한 모발로 되돌릴 수 있게 한 것.”이라며 “음이온과 수분을 충분하게 함유한 모발은 찰랑거리며 모발 한올 한올에 힘이 생겨 볼륨감이 있게 되고 머리 숯이 풍성해지는 느낌을 갖게 한다. 스킨쎌 샤이니 헤어미스트 R-11은 100% 천연성분이며 또한 100% 수용성 제품으로 아무리 오랜 기간 사용해도 두피에 부담이 되지 않는 혁신적 제품으로 고객들로부터 가장 이상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자트리트먼트는 샤이니 헤어미스트 R-11(200ml)과 모락 샴푸(550g)로 구성되어 있다. <이코노믹 리뷰 기획특집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