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카메라 업체 후지필름이 새해를 맞아 21종 렌즈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연다.

▲ 후지필름 체험존 연남점 모습. 출처=후지필름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다가올 새해를 기념해 미러리스 카메라용 후지논 XF 렌즈 구매 시 한 기종 당 최대 60만원을 돌려주는 ‘네 마음을 몰라 다 준비해봤어’ 캐시백 이벤트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후지논 XF 렌즈는 초광각에서 초망원에 이르는 스펙트럼을 커버하며 풍경, 인물, 스냅 등 다양한 촬영 영역을 지원한다. 

총 21종 XF 렌즈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캐시백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에 구매한 이벤트 대상 제품을 3월 7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행사 대상 렌즈를 구입하면 일반회원의 경우 제품에 따라 5만원~30만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특히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FPS 회원에게는 캐시백 금액의 두 배를 제공하는 더블 캐시백 혜택이 주어지는데 기존 FPS 회원과 해당 이벤트를 통해 신규 FPS 회원이 되는 경우에도 더블 캐시백을 받게 된다.

XF 렌즈 제품은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비롯해 전국 후지필름 체험존(TP ZONE)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 구매 전에 2박3일 무상 체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도 있다. 이벤트 대상 기종과 자세한 내용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