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파이더맨, 갓오브워, 레드데드리뎀션2 등 인기 게임이 할인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출처=PS스토어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소니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약 500여종 게임 타이틀에 크리스마스 기념 할인 행사를 열고 있다. 세일 품목 중에는 스파이더맨, 갓오브워, 레드데드리뎀션2 등 인기 대작 게임도 포함돼 콘솔 게임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24일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에 따르면 PS스토어에서 크리스마스 세일 이벤트를 열어 게임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기간은 다음달 8일까지이며 할인 대상은 콘솔 게임 타이틀 500여개와 추가콘텐츠 200여개다.  

할인 대상에는 ‘갓겜’으로 불리는 대작들도 눈에 띈다. PS4의 독점작 스파이더맨과 올해 북미 최대 게임 시상식인 더 게임 어워드에서 올해의 게임(GOTY)로 선정된 갓오브워, GTA 시리즈로 유명한 락스타게임즈가 8년만에 내놓은 화제작 레드데드리뎀션2 등을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스포츠 게임에서는 축구 게임 피파19와 농구 게임 NBA 2K19, 야구 게임 MLB 더쇼18이 각각 반값 할인을 하고 있다. PES 2019는 30% 할인 중이다. 매든 NFL19도 50% 할인하고 있다. 

인공지능의 시점에서 게임을 풀어나가는 연출로 주목받은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도 10% 할인한다. 최근 배틀로얄 모드가 탑재되며 주목받은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는 25% 할인에 들어갔다. GTA5도 34~42% 대거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더라스트오브어스 리마스터와 더라스트오브어스 레프트 비하인드 스탠드 얼론은 각각 40%,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유비소프트에서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파크라이5는 50% 할인하고 있다. 대작으로 평가받는 바이오쇼크 더컬렉션은 75% 할인한다.

▲ PS스토어 크리스마스 주요 할인 타이틀. 출처=PS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