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식탁이있는삶, 25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운영22일 강레오 셰프 크레페 수제트 레시피 특강 등 혜택 풍부
   
식탁이있는삶 팝업스토어. 출처=식탁이있는삶

[이코노믹리뷰=최혜빈 기자] 프리미엄 큐레이션 순수 식품 전문몰 식탁이있는삶(대표 김재훈)이 연말을 맞아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식탁이있는삶에서 판매되고 있는 간식류인 ‘더단초당옥수수’, ‘쫀득한끼 고구마말랭이’와 ‘동굴호박고구마’를 소비자가 직접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0일 출시된 ‘클레멘타인 오렌지’도 만나볼 수 있다.

‘클레멘타인 오렌지’는 국내 최초 노지 재배에 성공한 오렌지로,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 및 생산된 것이 특징이다. 이는 국내산이기 때문에 외국산 오렌지에 비해 방부제 등 인공첨가물이 없어 어린 아이들도 걱정 없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겨울에만 짧게 맛볼 수 있어 ‘크리스마스 오렌지’로도 불리기도 하는 오렌지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식탁이있는삶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식탁이있는삶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 식탁이있는삶 팝업스토어. 출처=식탁이있는삶

특히 행사 이틀째인 22일에는 식탁이있는삶 사내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강레오 셰프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크레페 수제트 레시피 특강을 연다. 크레페 수제트는 밀가루와 달걀, 우유를 섞어 얇게 부친 크레페를 오렌지 소스에 넣고 끓인 프랑스식 디저트로, 강레오 셰프만의 색다른 레시피를 배워볼 수 있다.

식탁이있는삶 김재훈 대표는 이번 행사에 대해 “이번에 오픈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뿐 아니라 시식 이벤트와 레시피 특강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식탁이있는삶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며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여 식탁이있는삶을 체험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식탁이있는삶 자사몰을 방문하면 산지의 건강함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식자재와 간편식, 간식류를 구입할 수 있다.

최혜빈 기자  |  choi0309@econovill.com  |  승인 2018.12.21  13:43:30
최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혜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